커피의 향과 맛은 그대로

 쓴맛을 최소화

 

 탁월한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에어로프레스 커피 메이커(Aeropress coffee maker)’가 선보였다.

커피는 현재 가장 일반적인 카페인 전달 식품으로 여겨진다. 그만큼 전 세계의 커피 사용량이 지속적으로 늘어났으며 이제 커피는 사람들이 카페인을 섭취하는 기본 매체가 된 것이다.

향긋한 커피콩은 남극을 제외한 모든 대륙에서 재배된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커피를 내리는 과정에서 생기는 일부 쓴맛 성분 때문에 커피 마시기를 싫어한다.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수세기에 걸쳐 적절한 양의 쓴맛만을 담은 최고의 맛과 향을 지닌 커피를 뽑아내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연구해왔다.

날아다니는 고리처럼 기발한 제품을 많이 만들어 낸 에어로비(Aerobie)社는 마침내 지금까지 맛본 어떤 커피보다 좋은 향과 최소한의 쓴맛을 지닌 커피를 뽑아내는 데 성공했다. 좋은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에어로비의 ‘에어로프레스’ 커피 메이커를 반가워할 것이다.

‘에어로프레스 커피 메이커’는 6,000달러짜리 클로버 커피 추출기(Clover coffee machine)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정도다.

aerobie.com

 


 

 

 

 

 

[주 방/생활가전] - 커피머신 ‘필(Peel)’

 

[주 방/생활가전] - 자동으로 내용물을 저어주는 재미있는 머그 컵, 셀프 스터링 머그

 

[주 방/생활가전] - 1인용 커피세트인 커피 컵스

 

[주 방/생활가전] - 테팔 새로운 커피메이커 ‘미니’와 ‘맥시

 

[예쁜인테리어소품] - 커피재배 키트 ‘그로우 유어 오운 커피 키트(Grow Your Own Coffee kit)

 

[주 방/생활가전] -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필립스 세코 핸드메이드 커피 머신

 

[주 방/생활가전] - 세척이 간편 드립 필터 커피 머신 일본 recolte사의 Kaffe duo 커피메이커HL-688

 

[주 방/생활가전] - 스마트폰과 연계 커피에 그림그리기- 라떼 아트 ‘아이커피 머신(iCoffee Machine)’

 

[주 방/생활가전] - 커피를 우려낼 수 있는 프렌치 프레스 기능과 차를 우려낼 수 있는 티 인퓨져(tea infuser), 신개념 머그잔 ‘퍼크 여행용 머그잔(Perk Travel Mug)

 

[주 방/생활가전] - 인스턴트커피를 마실때 , 설탕과 크림을 자동으로 젓어주는 셀프 스터링 머그(Self Stirring Mug) 컵

 

[주 방/생활가전] - 온에어]드롱기 자동커피머신 프리마돈나 ESAM6600

 

[주 방/생활가전] - 1인용 커피 메이커

 

[주 방/생활가전] - 자전거 펌프가 커피메이커로 변신하는 에어스프레소(Airspresso)

 

[요리/레시피] - 카페오레등 다양한 커피 만들기

 

[주 방/생활가전] - 보덤 社, 텀블러 스타일 1인용 커피메이커

 

[생활에 유용한 팁] - 커피(원두)의 보관

 

[생활에 유용한 팁] - 커피드립필터 접는방법

 

[생활에 유용한 팁] - 커피관련 용어

 

[요리/레시피] - 커피의 완성 향시럽

 

[생활에 유용한 팁] - 원두 커피 찌꺼기 재활용 하는 방법!

 

[생활에 유용한 팁] - 원두커피 찌꺼기를 이용한 가구손질

 

[주 방/생활가전] - 자동 커피 메이커 머신 CVA 2662

 

[주 방/생활가전] - 휴대용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인 마이프레스 트위스트(mypressi TWIST)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