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청정·가습·제균 기능을 제공하는 종합 에어케어 제품인 자연가습청정기 2012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2012년형 삼성 자연가습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기 협회로부터 공기청정능력과 가습능력을 인정받았다. 

 

 


>>가전제품,가습기 가격비교 [바로가기]


CA인증을 획득한 청정 능력은 34㎡ 면적에, 가습 기능은(HH인증) 33㎡(주택기준, 가습량 600cc/h)의 면적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삼성전자는 이 제품에 충남대학교와 기타사토연구소로부터 신종플루 바이러스, 독감 바이러스 등의 제거 능력을 인증받은 바이러스 닥터(S-Plasma ion) 기술을 적용해 가습과 청정은 물론 제균기능까지 갖춰,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시켜 준다.
 
2012년형 삼성 자연가습청정기는 프리필터·고성능 HEPA 필터·탈취 필터의 3단계의 청정필터를 채용해 큰 먼지와 미세먼지를 잡아내고, 바이러스와 유해물질을 걸러 내는 동시에 냄새까지 제거한다.
 
이 제품은 물의 자연증발 원리를 응용한 자연가습 방식으로, 세균이 번식하기 어려운 미세한 수분 입자를 실내에 전달해 건강습도를 유지한다.
 
특히 2012년형 삼성 자연가습청정기는 주변의 온도·습도·먼지·냄새를 센서로 파악해, 최적의 실내습도를 맞춰 주는 건강맞춤 기능으로 환절기와 건조한 계절에 더욱 유용하다.
 
2012년형 삼성 자연가습청정기는, 심플한 내부 디자인을 구현해 손쉽게 필터와 물통을 관리토록 하여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물로 세척만 해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습필터, 손을 넣어 내부를 쉽게 청소할 수 있는 투명한 물통, 청정 필터 교체도 매우 간단해 언제나 기기의 상태를 깨끗이 유지할 수 있어 최근 문제가 되었던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이 제품의 출고가는 749,000원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