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1/04/15 4

브라질 31.19 m 높이의 세계 최대의 레고 타워

세계 최대의 레고 타워가 브라질에서 완성되었다. 대부분이 어린이들로 구성된 6000명의 참가자가 4일 동안 노력하여 완성된 이 작품의 높이는 102 피트 3인치로 50만 개 이상의 레고 블록이 사용되었다. 중간 부분에는 다양한 컬러의 블록을 사용 브라질 국기까지 재현했다. 이 작품은 지난 해 칠레에서 세워진 101 피트의 레고 작품이 가진 기록을 깬 세계 최대의 레고 타워로, 넘어지지 않도록 양쪽으로 연결된 2개의 선으로만 지탱한다. http://www.lego.com/

건축 2011.04.15

밀면 다리가 움직이는 이동이 편한 테이블 , 워킹 테이블(Walking Table)

와우터 슈블린(Wouter Scheublin) 社는 이동이 편한 나무 테이블, 워킹 테이블(Walking Table)을 출시했다. 8개의 테이블 다리를 사용,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이동하는 이 테이블은 한 방향으로만 움직인다. 호두나무 소재의 이 테이블은 현재 한정판으로 프라이비콜렉티(Priveekollektie)에서 독점판매 중이다. http://www.wouterscheublin.com/ Live at Design Miami: Wouter Scheublin’s Walking Table from Designer Pages on Vimeo.

가 구 2011.04.15

롤러코스터 모양 루피타 보니타(Loopita Bonita) 2인용 의자

디자이너 빅토르 알레만(Victor M. Aleman)이 만들어낸 이 의자를 보라. 의자의 이름은 ‘루피타 보니타(Loopita Bonita)’. 롤러코스터에서 영감을 받아 대담하고 극적인 곡선을 가진 의자 모양으로 승화시킨 작품이다. 소라처럼 동그랗게 말려있는 이 의자는 디자인 면에서만 뛰어난 것이 아니다. ‘루피타 보니타(Loopita Bonita)’는 두 사람을 위한 완벽한 공간을 제공해 준다. 두 사람이 얼굴을 마주하고 햇빛을 쬐거나, 책을 읽고, 담소를 나누며 낮잠을 즐길 수도 있다. ‘루피타 보니타(Loopita Bonita)’는 풀장이나 정원에 두기에 아주 매력적인 야외용 의자이지만, 실내에 배치해두어도 그 고유한 매력이 집안 분위기를 한층 활기있게 만들어줄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코로..

가 구 2011.04.15

인벤션랜드사, 놀이동산 처럼 꾸며진 사무실 인테리어 디자인

인벤션랜드(Inventionland) 社는 창의력을 최대한 높여주기 위한 자사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개했다. 조지 데이비슨(George Davison)이 만든 인벤션랜드는 매년 2000개의 발명품을 만들어내는 업체로 이를 위해 7만 평방피트의 공간에 16가지 다양한 테마 공간을 꾸몄다. 해적선, 로봇, 마법의 성 및 오두막집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공간에서 발명가들은 자유로운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http://www.inventionland.com/

인테리어 2011.04.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