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0/01/14 2

아사노 디자인 연구소 12cm짜리 우산꽂이? 스플래시 미니!

아사노 디자인 연구소(Asano Design Institute)의 디자이너 야스히로 아사노(Yasuhiro Asano)가 미니 우산꽂이, ‘스플래시 미니(Splash Mini)’를 선보였다. 스플래시 미니는 공간 효율성을 높이면도 미적인 감각이 살아있는 디자인이다. 우산꽂이가 필요이상으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점을 해결하기 위해 최대한 작게 디자인했다. 합성 고무 재질에 W120 × D120 × H96mm의 크기로 기존의 스플래시 우산꽂이 제품보다 작아졌다. 이렇게 작은 우산꽂이에 6개나 우산을 수납할 수 있어 공간 절약에 큰 도움이 된다. 가볍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2개를 구입해서 하나는 젖은 우산을 꽂아두고, 또 하나는 마른 우산을 꽂아두는 것도 좋다. 스플래시 미니는 크림색, 연두, 장미,..

나뭇결 효과를 입힌 세라믹 타일! 이탈리아의 폰도발레 나무가 주는 따스함과 타일의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론우드 컬렉션(Ironwood collection)’

나뭇결 효과를 입힌 세라믹 타일! 이탈리아의 폰도발레(Fondovalle)사에서 나무가 주는 따스함과 타일의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론우드 컬렉션(Ironwood collection)’을 선보였다. 아이론 우드 컬렉션에서 선보인 타일은 앤티크 감각의 나뭇결무늬를 특징으로 한 세라믹 재질의 제품이다. 특히, 견고하게 고안된 단단한 구조와 부드러운 입자가 매력적이다. 이 목재 효과를 입힌 타일은 견고한 재질로 시간을 초월한 기품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이며 블랙 번트, 오크, 화이트, 월넛 마감에 플레인 혹은 꽃문양이 새겨진 타입으로 구비되어 있다. 아이론 우드 컬렉션 타일은 36 x 36 인치와 36 x 8 인치의 두 가지 규격으로 제공되며 벽, 마루 시공에 이상적이다. 출처: http:..

건축 2010.0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