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라노로부터의 발신」인테리어가 바뀐다!

인테리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24. 11:43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 미라노사로네의 「moooi 」부스.새로운 감각의 절충 스타일이 되어 있습니다.

2007 해미라노사로네보다, 금년의 인테리어의 경향

미라노사로네에서는, 매년 다양한 새로운 디자인 트랜드가 각 브랜드로부터 발신됩니다.그 중에서, 인테리어 스타일, 포름, 색채, 매테리얼등을, 대기업의 인테리어 숍의 디렉션이나 트랜드 북의 편집에 종사하고 있는 「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에게 금년의 인테리어 트랜드를 분석해 주었습니다.네 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소개합니다.
=INDEX=
■Style (스타일/유행)
■Form (포름/모습)
■Color (칼라/색)
■Material (매테리얼/소재
)



1.Eclectic Contemporary (이크레틱·컨템퍼러리) ~세련된 절충 주의~

개인적 지향이 해마다 높아져, 세분화되어 가는 경향에 있는 근년, 다양한 디자인적 요소를“자신답고”끼워 넣은 믹스 스타일이 새로운 감각을 낳고 있습니다.약간 오버인 감각이 새로운 모던 스타일이, 지금, 매우 신선한 감각을 시장에게 주고 있다.디자인이나 소재등 지금까지 없는 이크레테익크(절충 주의)라고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ooi( 모이) 의 스타일

moooi (모이)의 부스로부터.Moooi (은)는 네델란드의 기업에서,Marcel Wanders (마르셀·원다스)(이)가 아트 디렉터를 하고 있습니다.이크레테익크(절충 주의) 스타일의 상징적인 믹스감입니다.


Gervasoni (제르바조니)의 「GRAY 」

흰 테이블에, 형태도 도장도 다양한 다이닝 체어가 놓여져 캐비넷의 문에는 스텐레스, 테이블에 낚시 내릴 수 있던 조명은 소박하고 무기질인 것, 이상한 감각이 새로운 모던 스타일이 되어 있습니다.이크레테익크(절충 주의)라고 하는 새로운 매칭의 방법입니다.


Boffi (봇피)의 쇼 룸으로부터

고급 키친 메이커의 상설의 숍의 엔트런스입니다.여기에서는, 유리와 실버 메탈을 축으로, 다양한 형상, 스타일을 맞추고 있습니다.
.Eco Conscious (에코·컨셔스)
~자연에의 의식~자연 환경을 소중히 대하는 배려는 지금 빠뜨릴 수 없는 것이 되어 있습니다.라이프 스타일 키워드로서 주목받게 되었다LOHAS (로하스)(은)는 조용하게 붐으로부터, 확실히 생활에 뿌리 내리게 되었습니다.환경이나 자연을 의식한 모티프를 디자인에 도입하는 것은, 심플한 공간안에, 어딘가 상냥한 감촉을 주는 엑센트 모티프로서 사용되어 주목받고 있습니다.Eco Conscious (에코·컨셔스)프로덕트를 몇 점 소개합니다.

Nanimaquina (나니·마르키나)/flowers 래그

마치 꽃잎을 가라앉힐 수 있던 것 같은 래그.Nanimaquina (나니·마르키나)(은)는, 「플로어에 두는 현대미술」이라고 칭해져 세계적인 톱 브랜드로 해서 주목받고 있는 스페인의 래그 브랜드입니다.「Bicicleta (자전거)」라고 하는 타이어의 튜브를 리사이클한 래그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래그를 확대한 사진.이 래그는 「Little field of flowers 」라고 이름이 붙여지고 있습니다.모두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져 양질의 울을100% 사용한 기분 좋은 것입니다.일본에서는, 아오야마의 「센프레」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Covo (코보)/작은 가지의 코트 하는 도중

나뭇가지를 생각하게 하는 코트 하는 도중.Covo (코보)(은)는 이탈리아의 식기, 집토끼 랠리의 메이커.1990 대 초등의 창설시부터 일식 그릇에 주목해, 코이마리의 수입 판매로부터 스타트했다고 말할 만큼 있고, 일본의 전통적인 모양이나 재질을 도입하면서, 현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피트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이것은 벽에 다는 나뭇가지의 코트 하는 도중입니다.코트를 걸치는 실용이 아니고, 벽의 오브제가 될 것 같습니다.


Casamania (집 매니아)

큰 큰 재배 첨부의 의자입니다. Fabio Novembre (포비오·노베브레)의 디자인.지나친 크기와 분재를 생각하게 하는 수목에 놀라움입니다.


Casamania (집 매니아) 자연의 모티프를 사용한 스크린입니다.


THONET VIENNA (발가락 넷·비에나)

치크의 번뇌에서 벗어나 깨끗함재로 만들어졌다GARTENTISCH OUTDOOR CHAIR .
「증기로 나무를 굽힌 구부린 나무 가구」로 유명한 이탈리아의 브랜드,THONET VIENNA (발가락 넷·비에나)에 의한 디자인입니다.내츄럴과 컨템퍼러리인 포름을 추구하고 있었다19 세기말에 고안 된 것입니다.GARDENTISCH 시리즈는 콘 런 숍에서 취급되고 있습니다.작은 가지를 모아 만든 것 같은 소박한 느낌이 아웃도어에 딱 맞습니다.



「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에게,2007 미라노사로네의 인테리어 트랜드의 정보를 (들)물었습니다.여기의 기사는 아직도 계속 되기 때문에 기대해 주세요.


<DATA >
이번 트랜드 정보
자료·사진 제공
「SENSIBILIA 센시비리아」 :시노자키 쿄코

<DATA >
미라노사로네


자료출처 [ allabout.co.jp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