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페라 회장,Ligne roset (린로제)의 부스입니다.품위있는 베이지와 화이트의 퓨아인 색조의 코디네이터입니다. |
<Vol3 Color 칼라/색>
미라노사로네에서는, 매년 다양한 새로운 디자인 트랜드가 각 브랜드로부터 발신됩니다.그 중에서, 인테리어 스타일, 포름, 색채, 매테리얼등을, 대기업의 인테리어 숍의 디렉션이나 트랜드 북의 편집에 종사하고 있는 「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가 금년의 인테리어 트랜드를 분석한다3 번째의 기사는 칼라에 대해입니다.=INDEX=
■Style (스타일/유행)
■Form (포름/모습)
■Color (칼라/색)
■Material (매테리얼/소재)
「Gray Chic (그레이·세련)」~퓨아인 색조~
2007 해미라노사로네에서는, 흰색이나 흑, 그레이, 실버가 눈에 띄고 있었습니다.종래의 카틱으로 한 흑백의 세계가 아니고, 소프트로 퓨아인 분위기가 되어 있습니다.위의 사진이라도 알도록(듯이), 상질의 소재의 특징을 살린, 흰색과 베이지, 그레이를 사용해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이 되어 있습니다.차가운 인상이 있는 그레이입니다만, 소재의 특성을 살린 현대의 감각으로 완성하는 것으로, 보다 새로운 인상이 됩니다.Warm Power (웜·파워)
~Live with Color 색과 산다∼
오렌지에 가까운 레드로부터 퍼플에 흐르는 그라데이션이라고 하는 발색의 좋은 온기가 있는 칼라가 주목받고 있었습니다.발색의 좋은 칼라나 패턴은 프로덕트에 의외성이 있는 표정을 주는 힘을 가집니다.공간의 엑센트에 사용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재로 표현되고 있었습니다.그 밖에도 비빗트인 배색이 눈에 띄었습니다.「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에게,2007 미라노사로네의 인테리어 트랜드의 정보로부터 트랜드 칼라 붙어 (들)물었습니다.그레이 세련된 공간과 선명한 웜 파워의 공간 어떻습니까.이 기사는4 번째에 잇습니다.
<DATA >
이번 트랜드 정보 미라노사로네
자료·사진 제공 「SENSIBILIA 센시비리아」 :시노자키 쿄코
자료출처 [ allabout.co.jp ]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츄럴스타일]노란 조기점인과의 연결을 소중히 (1) | 2007.08.24 |
---|---|
밀라노로부터의 발신」인테리어가 바뀐다! (0) | 2007.08.24 |
전원주택]지금의 목조주택은 지진에 강하다는 진짜? (0) | 2007.08.24 |
가구 숍이 프로듀스 인테리어 카페 SOHOLM CAFE (0) | 2007.08.24 |
전원주택에 천창 있는 베란다 (0) | 2007.0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