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케이크 몰드(3D Cake Moulds)
제과점에서 사는 것처럼 재미있는 모양을 표현하는 것도 얼마든지 가능해졌다. 그냥 기본 케이크만을 입체적으로 구울 수 있는 몰드이므로, 그 위에 크림과 초콜릿 등 다양한 아이싱으로 개성있는 나만의 케이크를 만드는 것이다.

이제 조그만 입체 케이크 하나 만들겠다고 엄청난 양의 케이크 부스러기를 만들 염려가 없다. 난장판이 된 주방과 오븐도 옛날 얘기이다. 케이크 믹스를 실리콘 소재의 ‘3D 케이크 몰드’안에 반 정도 채우고 오븐에 구운 후 식히면 모든 준비가 끝난다. 아무 얼굴도, 표정도 없는 이 입체 케이크에 장식을 시작하면 되는 것이다. 주의할 점은 반죽을 가득 채우면 굽는 과정에서 부풀어 모양이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는 점이다. 반 정도 채우는 것이 적당하다. 이렇게 구워진 케이크에 재미있는 표정의 눈을 넣고 옷을 그려 넣으면 어떤 모양이든 재미있게 탄생한다.

새로운 동물, 몬스터, 해적 등 어떤 것들도 표현이 가능하며 재미가 있다. 그냥 다양한 색상의 아이싱을 입히기만 하면 된다.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다목적 튜브 주사기는 케이크 장식도 한결 쉽게 해준다. 잼, 크림, 커스터드 크림, 초콜릿 등을 필요한 대로 넣고 짜면서 케이크 아이싱을 해주면 기존의 짤주머니에 비해 훨씬 쉽게 케이크 꾸미기를 할 수 있다.

 

 

 

 

자료출처 http://designyoutrust.com/productdesign/3d-cake-mould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