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완견을 키우는 소비자라면 로미오(RoamEO) GPS 애완견용 목줄은 필수품이다. 특히 로미오 페트넷(PeTnet)은 3마리의 개를 동시에 추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상 펜스 기능까지 갖추어 매우 편리하다.


즉, 핸드헬드 GPS 유닛을 들고 애완견이 머물기 원하는 공간을 걷기만 하면 가상 펜스 구역을 정할 수 있다. 애완견이 이 공간 밖으로 나가면 알람 소리가 울리고 이메일이 송부되거나 문자 메시지를 받도록 설정할 수 있다. 이러한 가상 펜스는 구글 맵스(Google Maps)를 사용하여 원격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재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언제나 사용자 정보를 로그인 함으로써 애완견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이러한 기능은 휴가 후 직장에 복귀하며 새로이 데려온 애완견을 집에 혼자 두어야 하는 경우 유용하다 하겠다.


페트넷을 구매하면 첫 해의 연회비는 면제되며, 그 이후 연간 69 달러의 연회비가 부가된다.


로미오는 지속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실시간 정보를 계속 제공한다. 애완견이 있는 곳까지의 거리와 방향을 동시에 추적하는 GPS-기반의 수신기에는 주간이나 야간 모두 읽기 쉬운 후면 조명의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날씨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한 번 충전하면 사용량에 따라 18~30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리튬-이온 배터리와 AD 어댑터/충전기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출처 http://www.roameoforpets.com/how_it_works.php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