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혼수시즌 맞아 신혼부부 맞춤형 6인용 모델 출시
- 식기세척기와 식기살균기 기능 동시에 갖춰
- 세척력 강화, 물•전기 사용량 및 소음 줄여
- DA마케팅팀 이상규 팀장 “신세대 예비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 성능으로 젊은 여성 고객들의 호응 기대
LG전자가 혼수시즌에 맞춰 맞벌이 신혼부부를 위한 디오스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
LG전자는 12인용의 대용량 고가 모델에 이어 6인용 모델을 출시해 맞벌이 중심의 혼수가전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가로 540mm×높이496 mm×깊이 425mm 크기의 콤팩트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싱크대 위는 물론 주방 어느 곳이라도 설치가 가능하다.
맞벌이 신혼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동급 최대 내부 공간을 확보, 2인 식사 기준의 적은 양은 물론 냄비, 프라이팬 등 조리기기까지 한번에 세척할 수 있다.
또 식기세척기와 식기살균기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2 in 1’ 제품으로써 별도의 식기 보관함이 필요 없다.
특히 최대 80도의 고온 헹굼을 통한 살균에 이어 식기 보관시에도 남아 있는 물기 제거 후 자외선(UV) 램프를 통해 2차 살균 및 항균 작용으로 세균의 번식을 방지한다.
오목한 우리나라의 식기에 적합한 2개의 ‘한국형 태극 세척날개’가 구석구석 눌어붙은 밥풀까지 말끔히 제거하고, 물을 좌측날개, 우측 날개, 벽면 트리 분사구 순으로 순차적으로 번갈아 분사하는 ‘3단 순환 세척 시스템’과 우수한 모터 성능으로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또한 1회 사용시 소모되는 전기량은 전기다리미 수준인 0.6kwh, 물 소비량도 10.6ℓ로 부담이 없으며 소음도 일반사무실보다 조용한 45.5dB 정도다.
이외에도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적용한 와인, 화이트 컬러의 아트 플라워 패턴을 채용해 LG전자 아트 가전과 조화를 이룬다.
한편 연 평균 40만 쌍이 결혼하고 있고 특히 맞벌이가 많은 신혼부부들이 가사 부담을 줄이는 가전제품을 선호하고 있는 점에서 매년 혼수시장에서만 최대 2,400억 원 규모의 식기세척기 신규 수요가 예상된다.
LG전자 DA마케팅팀 이상규 팀장은 “맞벌이 부부가 많아지면서 이제 식기 세척기도 혼수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하고 “신세대 예비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젊은 여성 고객 들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 제품 가격
D0602DF : 739,000원
D0602WF : 739,000원
D0603DF / D0604DF : 629,000원/549,000원
D0603WF / D0604WF : 629,000원/549,000원
자료제공 [ LG전자]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빌트인 램프가 있는 소금/후추 분쇄기 (0) | 2007.09.18 |
---|---|
주방가전]토스터기와 물주전자의 위험한 동거 (0) | 2007.09.18 |
떡갈나무..원목 싱크대로 꾸민 주방 (0) | 2007.09.17 |
가구와 소품으로 채도를 낮추는 포인트 연출법 (0) | 2007.09.14 |
가을 꽃 이야기 (0) | 2007.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