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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라노로부터의 발신Vol.4 기품이 있는 존재감
2007 미라노사로네의 「Flexform 플렉스 폼」의 부스로부터.상질의 소재를 사용해, 품위있는 화이트를 축으로 쉬운 베이지로 코디네이터 되고 있었습니다.
<Material 매테리얼/소재>
미라노사로네에서는, 매년 다양한 새로운 디자인 트랜드가 각 브랜드로부터 발신됩니다.그 중에서, 인테리어 스타일, 포름, 색채, 매테리얼등을, 대기업의 인테리어 숍의 디렉션이나 트랜드 북의 편집에 종사하고 있는 「SENSIBILIA (센시비리아)」의 시노자키 쿄코씨가 금년의 인테리어 트랜드를 분석한다4 번째의 기사는 매테리얼에 대해입니다.
=INDEX=
■Style (스타일/유행)
■Form (포름/모습)
■Color (칼라/색)
■Material (매테리얼/소재)
Supreme Beige & White (슈프레임·베이지&화이트)
~더 없이 행복한 베이지와 화이트~
사회의 양극화를 배경으로, 경제 격차는 보합자세 상태를 맞이한 현대, 고품질인 소재의 특성을 살린 퓨아인 베이지나 화이트의 계의 색조의 코디네이터가 눈에 띄고 있었습니다.그 상냥한 감각, 베이지+화이트는, 여기저기에서 볼 수 있어 사로네 회장안에서도 가장 인상적인 상질 공간이었습니다.
2007 미라노사로네의 「Flexform 플렉스 폼」의 부스로부터.상질의 소재를 사용해, 품위있는 화이트를 축으로 쉬운 베이지로 코디네이터 되고 있었습니다. |
~더 없이 행복한 베이지와 화이트~
Craft and Technology (크라프트·앤드·테크놀로지)
~기교와 기술~
신소재의 개발이 진행되는 과정 중(안)에서, 질의 높은 프로덕트를 낳기 위해서, 직공의 기술은 빠뜨릴 수 없는 것.거기에 새로운 개념이나 기술이 겹쳤을 때, 보다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이 탄생합니다.SENSIBILIA (센시비리아) 시노자키 쿄코씨의2007 미라노사로네의 인테리어 트랜드 정보, 이번은 매테리얼·소재에 대하고 이야기를 (들)물었습니다.역시, 기품 있는 인테리어, 존재감은 소재의 품격과 고도의 테크닉이 필요한 것을 실감했습니다.
<DATA >
이번 트랜드 정보 미라노사로네
자료·사진 제공 「SENSIBILIA 센시비리아」 :시노자키 쿄코
출처 [allabout.co.j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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