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단순한 키친과는 말하게 하지 않는다!디자인영혼

주 방/생활가전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8. 19. 03:23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요 키친 스타일·무불은, 키친을 가구로서 파악한 새로운 새로운 비주얼·프레젠테이션입니다.

키친을 가구로서 파악하는 공간

완전히 새로운 컨셉으로 만들어진 쇼 룸 「TOYO KITCHIN STYLE meuble (도요 키친 스타일·무불)」가 록뽄기의 악시스 빌딩에 탄생했습니다.이 쇼 룸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전개를 하고 있습니다.단순한 시스템 키친의 쇼 룸이 아니고, 사는 사람의 개성이나 감성을 보다 풍부하게 반영되도록(듯이), 키친을 가구로서 파악한 인테리어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테이블 위의 실버의 트레이는, 엣토레솟트사스의 「silver centerpice 」은제의 센터피스.)



카탈로그
무불의 입구.유리문을 열면 이공간이 퍼진다.
록뽄기 악시스 빌딩의 지하의 일각, 유리 도어를 누르면, 흰 돌과 베네치안스탁코의 염이 있는 검은 벽에 둘러싸이고, 기발한 형태와 칼라의 디자인의 가구에 섞이고, 키친이 두 개만 놓여져 있습니다.「도요 키친 스타일·무불」이 제안하는 것은, 개성을 소중히 한 자신다움을 발견해 주었으면 하면 키친 뿐만이 아니라 키친을 가구로서 파악하는 사는 방법 그것입니다.


지금도 참신!디자인 되고 나서20 해 「멤피스(Memphis) 」의 가구

넓은 공간의 한가운데에 놓여진 키친은, 「GRAND BAY INO (그랜드 베이·이노)」.인간공학을 다했다135 번이 꺽여졌다V 형태 키친입니다.그렇지만, 주목해 주었으면 하는 것은 후 (뒤)에 있는 컬러풀한 책장입니다.



카탈로그
무불의 팜플렛
이 컬러풀한 선반은,1980 연대를 대표하는 「멤피스」(Memphis )의Ettore Sottsass (엣토레·솟트사스) 씨 디자인의 「칼튼(Carlton )」.색채의 밸런스와 기하학모양이 절묘한,20 세기를 대표하는 가구입니다.「칼튼」을 일본에서 보고 접할 수 있는 것에 놀랍니다.


선명한 황색에 골드의 체스트는, 솟트사스의 「Bharata  Mobile Giallo 」.우단으로 보이는 작은 덩어리는, 멤피스의Super 램프. .사진을 능숙하게 취할 수 지 없어서 미안해요.이 쇼 룸은, 실은 마루에 널려 있는 램프라고 말해도, 보통 사람이 아닌 디자인품입니다.


회장의 한가운데에 놓여져 있는 것이, 다리의 재미있음에 깜짝 놀라는, 엣토레·솟트사스데자인의 「4 Gopuram 」테이블.(참고 가격2,730,000 엔).테이블 위에서 빛나는 것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건축가, 안제로·만쟈로티의 「Giogali  (죠가리)」.이 조명은 도요 키친 스타일의Web 그리고 취급하고 있습니다.

플로어링도 아트로 보인다!


쇼 룸 전체에 깔고 플로어링이, 마치 먹을 흘려 넣은 것 같은 유즈드감의 우드입니다.차가운 스텐레스의 경면과 묘하게 매치하고, 아트감이 있습니다.놓여져 있는 디자이너 가구에 지지 않고 단단히 존재감을이고라고 있습니다.


벽에 쌓아진 흰 돌은, 대리석!


벽면에는, 이탈리아로부터 직수입 된, 주먹대의 대리석이, 바구니에 넣어져 쌓이고 있어 불가사의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놓여진 도요 키친 스타일의 오리지날의 소파는, 키친과 코디네이터 된 「NEW YORK 」의 시리즈.물론, 다리는 스텐레스입니다.


이 대리석이 있어 해 알갱이는, 라이트를 투과 시키는 벽면으로서 설치되어 있습니다.돌을 투과 하는 빛과 돌의 빈틈으로부터 빠지는 빛과의 향연이 되어 있습니다.


스텐레스의 다이닝 체어


쇼 룸의 입구는, 유리의 샹들리에가 빛납니다.이것은, 다이닝의 조명, 안제로·만쟈로티의 「Giogali  (죠가리)」와 같습니다.유리의 오너먼트, 빛의 조각입니다.스텐레스의 의자는,TOYO KITCHIN STYLE 의 오리지날의 다이닝 체어입니다.


안쪽의 일각에는, 현난 호화로운 베네치아제 장식컵의 캐비넷과 식탁이 놓여져 있습니다.데코라티브인 가구에 스텐레스의 다이닝 체어가 놓여져 조직적인 모던한 키친과 코디네이터 되고 있습니다.확실히, 모던한 스타일에 믹스 된 온천-절충 주의, 동경의 공간이 되어 있습니다.



「TOYO KITCHIEN STYLE meuble( 무불) 」에서는, 거주지의 중심적 존재로서 키친을 생각한다.거기로부터 태어나는 새로운 공간을 발신하고 있습니다.사는 사람의 개성이나 감성이 반영된 인테리어는 어떠한 것인지를 구체적인 공간으로서 지금까지 없는 공간이 전시되고 있습니다.「키친 메이커라고 하는 영역을 넘어 한사람 한사람이 기분 좋다고 느끼는 공간에 도착하고, 키친을 포함한 인테리어에 대해서, 자유롭게 말해 버무리는 장소로 하고 싶다.」라고 하는 메세지를 기쁘게 받아 보지 않겠습니까!「단순한 키친과는 말하게 하지 않는다!디자인영혼」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꼭 발길을 옮겨 보세요.



<DATA >
이번 수려 공간TOYO KITCHIN STYLE meuble (도요 키친 스타일)
■2007.6.30 오픈
(우)106-0032
도쿄도 미나토구 록뽄기5-17-1  AXIS 빌딩 B1F
Tel :03-3585-1040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만화의추억 | 정하건 | 충남논산시내동819번지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4-47-00283 | TEL : 070-8800-3795 | Mail : hgunjung@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충남논산-0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주 방/생활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술적인 다이닝 룸  (0) 2007.08.19
예쁜 식탁/테이블  (0) 2007.08.19
가회동 곽현옥 씨의 주방이 있는 작업실  (0) 2007.08.15
주방 수납  (0) 2007.08.14
국내최초 홈바 김치냉장고 출시  (0) 2007.08.1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