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강력하고 빠른 스팀으로 확실하게 주름 제거
업계 최대 크기의 물 주입구로 간편하게 물 채움 가능
세계 최초의 특허 받은 '오토클린 열판'으로 항상 깨끗하게 유지

 


 

15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테팔 다리미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2004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에서 1천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아쿠아스피드 다리미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테팔 아쿠아스피드 다리미는 ▲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파워존 스팀과 ▲최대 크기의 물 주입구, ▲세계 최초로 특허를 받은 테팔만의 오토클린 열판' 그리고 ▲에너지 소모를 줄여주는 에코 모드 등으로 다림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준다.

새로워진 테팔 아쿠아스피드 다리미의 가장 큰 특장점은 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파워존 스팀이다. 열판 앞쪽의 파워존에서 나오는 강력한 스팀의 분사시간이 2배 빨라져 보다 빠르고 편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으며, 스팀량 역시 분당 최고 140g에 달한다. 파워존 강력스팀 버튼은 손잡이 바로 아래쪽에 부착되어 다림질 중에도 간편하게 스팀 분사가 가능하다. 특히, 파워존이 다리미 열판 앞쪽의 뾰족한 부분에 있어 더욱 정확하게 위치를 잡거나 심한 주름을 펴는 데 효과적이다.

이와 함께, ▲더욱 넓어진 물 주입구가 다리미 몸체 앞쪽으로 이동한 점도 새로운 아쿠아스피드 만의 장점이다. 넓어진 주입구로 물을 신속하고 쉽게 채울 수 있으며, 투명한 물탱크로 한눈에 남은 물의 양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가세척 기능을 갖춘 '오토클린 열판'은 세계 최초로 특허를 획득한, 테팔만의 기술이 돋보이는 열판이다. 특히, 이번 아쿠아스피드 다리미에 적용된 '오토클린 열판'은 기존의 테팔 듀릴리움 코팅에 팔라듐 코팅이 더해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서 팔라듐 소재가 촉매 작용을 통해 열판에 묻은 섬유찌꺼기를 이산화탄소와 물의 형태로 증발시킨다. 이 기능을 통해 따로 열판 세척을 하지 않아도 다리미 열판이 항상 깨끗하게 유지되어 옷의 얼룩을 방지하고, 늘 새 다리미처럼 매끄러운 다림질이 가능하다.

이 외에, ▲20퍼센트 가량 에너지 소모를 줄여주는 에코(Eco) 모드와 물방울이 옷감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누수 방지 기능, 석회질이 쌓이는 것을 막아 스팀 분사력이 오래 유지될 수 있게 해주는 ▲이중 물때방지 기능, 다림질 시 전선이 손에 걸리거나 옷감과 접촉하지 않도록 하는 ▲이지코드 기능 등도 새로운 테팔 아쿠아스피드 다리미에서 시선을 끄는 부분이다.

한층 새롭고 강력해진 테팔 아쿠아스피드 다리미는 풍부하고 빠른 스팀과 넓어진 물 주입구, 오토클린 열판 등으로 일상생활 속 다림질을 보다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어주는 필수 아이템이다.

▶권장소비자가격: 141,000원(오토클린 열판) / 117,000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