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은 이틀정도 집을 비워야 할 경우 자신의 고양이나 강아지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심각한 고민에 빠진다. 며칠씩 여행을 떠날 때마다 애완동물을 맡아주는 값비싼 호텔에 데려갈 수도 없고 매번 주변사람들에게 부탁하기도 힘들다.


그러다보니 애완용 고양이가 빠져나갈 모든 통로를 막은 후 집안에 두고 가는 방법을 택할 수밖에 없다.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먹이 문제가 될 것이다. 요즘에는 사료 자동 공급기가 많이 나와 있어 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그러나 사료 자동 공급기에 문제가 생기거나 안에서 사료가 걸리면 골치 아파진다. 이러한 골칫거리를 해결해주는 ‘막힘 방지 및 프로그램이 가능한 애완동물 사료 자동 공급기(Jamproof Programmable Pet Feeder)’가 나왔다.


막힘 방지 및 프로그램이 가능한 애완동물 사료 자동 공급기는 사용자가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의 생활 리듬에 맞추어 미리 프로그램을 해 놓을 수 있는 장치다. 따라서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사료가 공급되어 주인이 없어도 사랑하는 고양이가 제 때 먹이를 먹을 수 있다.


고양이는 물론, 애완견에게 사료를 줄 때도 적용할 수 있다. 단, 애완견을 혼자 집안에 남겨두고 여행을 갈 때는 적어도 용변 훈련을 시키고 가야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게 될 것이다.


막힘 방지 및 프로그램이 가능한 애완동물 사료 자동 공급기에는 특허를 획득한 유연한 드라이브 기계장치가 들어있어 절대로 안에서 먹이가 걸리거나 뭉치는 일이 없다. 즉 사료가 막혀서 안 나오는 경우가 발생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한다. 사료가 축축해져도 문제없으므로 사용자는 안심하고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주인이 없는 동안 먹이를 책임질 막힘 방지 및 프로그램이 가능한 애완동물 사료 자동 공급기의 가격은 249.95달러다.


http://www.coolest-gadgets.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