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욕 실

코스모 TV 욕조 - 목욕하면서 대형 스크린으로 영화 감상까지!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긴 하루를 마치고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면 쌓였던 피로가 천천히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조용하게 혹은 음악을 들으면서 목욕할 수도 있지만 놓치고 싶지 않은 TV 프로나 아껴두었던 영화를 대형 스크린으로 감상하며 목욕을 하는 것은 어떨까? 디 바이포(Di Vapor)社에서 개발한 ‘코스모(Cosmo) TV 욕조’는 목욕하는 즐거움을 테크놀로지로 한 단계 승화시킨 제품이라 할만하다.


일인용으로 만들어진 이 고급 TV 욕조는 공기와 물을 사용한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편안히 앉아 콕콕 쑤시는 신체 부위를 풀어줄 수도 있다. 총 7개의 물 마사지 제트(분출구), 6개의 공기 제트, 6개의 등 마사지 제트가 설치되어 있다. 하단에는 조명이 은은하게 비춰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가격은 2천 495파운드 (미화 5천 달러)이다.


이전에 선보였던 욕조보다 방수 스크린의 크기가 17인치로 더 커졌고, 리모컨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좋아하는 쇼프로나 영화를 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 DVD 플레이어나 케이블에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다. 눈을 감고 조용히 피로를 풀고 싶다면 뒤쪽 내장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FM 라디오를 들으면 된다.


출처http://www.divapor.com/cosmo-bathtubs/hydromassage-bathtubs-cosmo.ph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