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YzYTRiM2UyZmYyYjI1ODIzZDQwODA1MjZmOWIxNTE=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을향기에 취하고, 레드와인에 취한다'

와인색상 광파오븐으로 디오스 생활가전 패밀리룩 완성
한국전통 찜 방식의 스팀기능 적용으로 백설기, 생선찜 등 10가지 자동메뉴 조리

LG전자는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와인색 디오스 광파오븐(모델명: MP928NRC)을 22일 출시한다.

주방의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광파오븐은 그 중요성과 대중성에 비해 색상의 선택이 단조로워 감각 있는 주부들의 인테리어 구성에 한계가 있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디오스광파오븐 하상림III와인'은 외관에 와인컬러 글래스를 적용해 주방의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든다. 또한, 기존 LG전자 디오스 가전의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및 식기세척기 등의 와인컬러 제품과 함께 주방가전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 주방 인테리어의 색상과 디자인에 일체감을 줄 수 있다.

디오스 광파오븐의 와인 컬러 신제품은 기존의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발효 기능에 스팀 기능까지 추가되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스팀 기능은 전통 찜 요리방식과 동일하게 용기에 물을 붓고 찜망과 뚜껑을 덮고 물을 끓여 용기 내 고온의 증기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촉촉한 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야채 데치기, 단호박찜, 찐만두, 찐빵, 백설기, 생선찜 등 10가지의 스팀 자동메뉴가 적용되어 있어 기존 30여 가지의 자동 조리 기능과 함께 누구나 쉽게 다양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오븐 내부 전체를 청소할 필요 없이 스팀 용기만 꺼내 간편하게 물 세척하면 되는 점도 디오스 광파오븐만의 자랑거리다.

제품문의: 1544-7777
소비자 가격: 549,000원
출처 : LG전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