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l Deco

벽면,문 2007. 12. 20. 18:49 Posted by 비회원
 
1〕포근한 핸드메이드 눈사람 인형
귀여운 눈사람 인형으로 장식한 벽은 보기만 해도 따스하고 아늑함이 느껴진다. 벽이 컬러를 입었다면 하얀색 소품이 좋겠다. 눈사람 인형을 작은 크기로 여러 개 만들어 패널 벽에 조로록 걸었더니 내추럴한 느낌이 시골집 방갈로를 연상케 한다. 눈사람 인형은 거즈 천과 솜만으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2〕코지 코너를 환상적으로 만든 별 오브제
트리나 소품 장식에 많이 쓰이는 입체감 있는 별 오브제로 코지 코너를 환상적인 느낌으로 연출해 본다. 여러 가지 컬러를 섞어 사용하기보다는 어느 한 가지로 통일하는 것이 멀리서도 눈에 잘 띈다.
 
3〕따스한 초 트리와 눈 결정 오브제
투명한 눈 결정 오브제는 창을 꾸밀 때 자주 활용되는데, 벽에 붙이면 투명함 때문에 가벼운 느낌으로 벽 장식을 할 수 있다. 다소 차가운 느낌이 드는 눈 결정이지만, 따스한 초 트리를 함께 두면 포근해질 듯.
4〕크리스마스트리보다 아름다운 퀼트 트리
트리 문양의 퀼트 벽걸이 장식이 어떤 크리스마스트리보다 아름답게 보인다. 레드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퀼트 트리, 갖가지 선물 꾸러미, 초로 크리스마스 코너 공간을 꾸며 보았다. 패브릭 소품으로 벽을 꾸밀 때에는 문양이 살아나도록 적절한 조도를 주는 것이 좋은데 초, 할로겐 조명 등으로 퀼트의 매력을 살릴 수 있다.
 

자료제공 리빙센스(www.ibestbaby.co.kr)|진행 윤지영|사진 장영

[예쁜인테리어소품] - 개성 만점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
[DIY] -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는 포인트 스티커
[벽면,문] - 크리스마스 포인트 스티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