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08/12/01 3

종이로 만든 물통

환경에 무해하면서도 물을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을 정도의 지속가능성이 있고 휴대가 간편한 물통은 없는 것일까. 산업 디자인 분야에서 혁신적인 컨셉 제품과 시제품을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미지(Brandimage)가 이에 대한 해결책을 내놓았다. 360 페이퍼 보틀(The 360 Paper Bottle)이라는 이름의 세계 최초의 종이로 만든 물통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이 제품은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를 이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환경 친화적인 제품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종이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종류의 액체를 오랜 시간 동안 보관하는 데 전혀 지장이 없다. 게다가 인체에 전혀 해가 없으며, 재활용이 가능해 에너지 소비량도 감소시켜 준다고 한다. 출처http://www.br..

싱글들을 위한 미니 키친 ,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결합한 콤팩트 XL

싱글들을 위한 미니 키친 ,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결합한 콤팩트 XL 혼자 살거나 가족의 수가 적은 경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현대적인 집의 신선하고 동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결합한 콤팩트 XL은 기존의 주방처럼 벽에 붙여놓을 수도 있고, 개방된 공간에 놓고 이동하며 사용할 수도 있다. 빌트인 주방기구가 부착된 조리 공간은 신속하고 심플하게 식사를 조리할 수 있도록 해주며, 테이블이 부착된 뒷면을 사용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함께 포함된 주방기구들은 젊은 소비자 혹은 가족의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준비되었다.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이 빌트인으로 구비되어 있어 현대의 도시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

의자도 될 수 있고 테이블도 될 수 있는 다목적 가구 ,모던 감각의 테이블-체어 스위치(SwiTCh)

의자도 될 수 있고 테이블도 될 수 있는 모던 감각의 테이블-체어 스위치(SwiTCh) 의자도 될 수 있고 테이블도 될 수 있는 모던 감각의 테이블-체어 스위치(SwiTCh)이다. 스위치는 필요와 주변 환경에 따라 의자도 될 수 있고 테이블도 될 수 있는 다목적 가구이다. 여러 개를 놓고 사용하면 일부는 의자로, 일부는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를 한층 모던한 분위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편안한 의자에서 탁자로 바꾸는 데는 골치 아픈 조립이나 변환이 필요 없다. 그냥 한쪽으로 누이면 의자가 되고 세우면 다시 테이블이 되는 가구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공구를 다루거나 조립에는 영 소질이 없는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은 모던한 정육면체와 구(球)의 컨셉을 사용했고, 인체공학적인 ..

가 구 2008.12.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