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아이 방을 예쁘게 꾸며주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의 꿈. 그렇다면 주저하지 말고 레이디경향의 문을 두드리자. 부라더미싱과 함께 예쁜 패브릭도 만들고 미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디자인했어요!

1 그린색 체크와 핑크&화이트의 이중 커튼
그린색 커튼과 핑크, 화이트를 이용해 만든 커튼을 이중으로 달았다. 여름에는 시원해 보이고 겨울에는 이중 커튼이라 보온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또 작은 스팽글 장식을 달아 빛을 받았을 때반짝이도록 포인트를 주었다.
2 자연적인 느낌의 수납 주머니
수납 주머니에는 메모지나 필기도구, 작은 장난감 등을 넣어둘 수 있어 방이 한결 정돈된 느낌을 준다.
3 도트무늬 러그와 코르사주가 달린 쿠션
도트무늬 러그를 깔아 따뜻해 보이도록 했다. 러그는 양쪽 면을 번갈아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쿠션에는 핫핑크 코르사주를 달아 포인트를 주었다.

(주)부라더 유통의 ‘부라더미싱’은?

창립 후 45년간 재봉틀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온 ‘부라더미싱’. DIY 문화의 지속적인 발전과 더불어 2000년 이후 새롭게 도약하고 있는 ‘부라더미싱’은 전국 70여 곳의 무료 교육실에서 편리한 홈패션 교육을 하고 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쓸 수 있는 3세대 재봉틀인 컴퓨터 재봉기 ‘이노비스’ 기종으로 홈 인테리어, 리폼&수선, Family Look, 퀼트, 자수 등 재봉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부라더미싱’에서 드리는 이노비스 8060은?

소켓에 실을 걸어 카세트 안으로 밀어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바늘까지 실이 걸린다. 밑실은 공업용 방식의 360도 회전 가마로 별도의 북집 없이 밑실을 넣는 것만으로 장착이 가능하다. 밑실 사절 장치가 있어 밑실을 끌어올리는 번거로운 작업 없이도 실을 끼우고 바로 작동이 가능해 편리하다. 또 50종의 패턴 모양이 자체 컴퓨터에 내장되어 있어 다른 조절 없이 버튼으로 원하는 재봉 모양을 입력하는 것만으로 손쉽고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다. LED창을 통해 에러 자동 알림 기능과 전면부에 있는 슬라이드식 재봉 속도 조절 기능이 있어 초보자라도 장교한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다.

8월 행운의 주인공
이달 행운의 주인공은 서울 은평구 증산동에 사는 박미애씨(34)와 딸 배승연(6). 옷장과 키가 낮은 수납장이 전부인 아이 방을 예쁘게 꾸며주고 싶던 차에 소식을 듣고 신청했는데 행운이 찾아와 무척 기뻤다고. 부라더미싱에서 선물해준 미싱으로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커튼을 만들고 수납장 위에 쿠션이 있는 긴 방석을 만들어 아이가 편하게 앉아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또 도트무늬 천으로 러그도 만들었다. 아무것도 없이 휑하던 방이 아이와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했다.

이렇게 참여하세요!

단독주택, 빌라, 아파트 등 주거 공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만들고 싶은 패브릭의 종류를 자세히 기입해 의견서를 보내주세요. 아이의 나이,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잊지 말고 적어주세요. 패브릭 제작 기간은 일주일 걸리는 것 미리 알고 빨리 신청해주세요. 매달 한 분에게 돌아가는 패브릭 교체와 미싱기 선물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보내실 곳 서울 중구 정동 22 경향신문사 레이디경향 아이 방 패브릭 담당자 앞 문의 02-3701-1314

협찬 / 부라더미싱(02-3446-4466) 스타일리스트 / 원지선 진행 / 정수현 기자 사진 / 이성원

자료제공 | 레이디경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