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과 인테리어 모두 살린 테이블

가 구 2009.01.06 00:49 Posted by livinginfo

저렴한 가격에 인테리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감안한 사이트 테이블

■ Side table Grand Illusion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뜻 보면 원탁테이블에 실크천을 얻어놓은 것 같은 이 제품은 디자이너 John Brauer의 작품으로 아크릴에 열을 가해 자연스러운 곡선 하나하나를 균형감 있게 만들었다. 테이블 내부에 조명을 장착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그만이고 주변 가구와도 잘 어울리게 설계했다. 아크릴 보호필름은 열에 약하므로 주의해야 한다. 가격은 48만원이다.

■ 로즈마리 매거진랙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실에서 무료한 시간을 보낼 때 필요한 서적이나 잡지 등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사이드테이블이다. 화이트의 유럽풍 가구 스타일을 접목시킨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라탄직조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무독성페인트를 사용해 안전성을 고려했다. 재질은 MDF로 만들었으며 우레탄 몰딩을 적용해 내구성도 높였다. 가격은 4만 3,000원

■ 해바라기 패션테이블 핑키 6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이블에 몇 가지 소품을 올려놓다 보면 바닥으로 떨어져 파손될 위험이 적지 않다. 또한 손톱깎이, 반지, 목걸이, 휴대폰 등 분실하기 쉬운 물건도 테이블에 올려놓으면 깜빡 까먹고 잃어버릴 수 있다. 해바라기 패션테이블은 내부에 서랍이 달려 있어 각종 소품을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고 손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윗면을 유리로 만들었다. 또한 접이식이라 보관 및 이동도 간편하다. 가격은 4만 4,300원.

■ 달셀브 테이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깔끔하고 실용적인 사이드 테이블을 원한다면 이 제품을 고려해보자. 달셀브 테이블은 원목으로 만들어 보기에도 따뜻한 느낌이 들도록 만들었으며 침대나 소파 옆에 두고 사용하기에 적당하다. 원목은 단단한 소나무로 만들어 파손 위험이 적고 밑부분에는 철 프레임이 달려 있어 무거운 물건을 올려놓을 수 있다. 허전한 공간에 하나쯤 마련해두면 제법 실용성이 높다. 사용자가 직접 조립해야 하는 제품으로 가격은 2만원이다.

자료제공 : 인테리어 쇼핑몰 천이백엠 (www.1200m.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