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이나 공원 등에서 많이 보셨을법한 피크닉테이블입니다.
보기만 해도 여름휴가가 물씬 느껴지며 맛있는 고기를 먹는 생각이 절로 나는데여,
베란다나 정원, 시골마당등에 두어 기분을 한번 내보자구여~
방법은 어렵지 않으며 쏘송 30mm로 만들었습니다.야외에 사용하실일이 많으실테니, 방부용 스테인이나 락카 등으로 마무리 해주시면 내구성도 좋아지겠죠??
 


 
    재료사진 입니다. 패널식의 재료들로 먼저 전체적인 틀을 짜고 패널을 얹기만 하면 완성이 됩니다. 의외로 간단하죠?? 기본적인 틀 조립에는 와샤와 볼트가 사용되며 스패너로 고정해주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먼저,측판이 되는 사이드의 형태가 오른쪽 사진과 같습니다. 두개를 겹쳐 조립하는 방법으로 이때 고정하는 재료가 바로 와샤와 볼트가 사용됩니다. 사진의 과정사진을 보시면 아~ 하고 이해가 가실겁니다.  



 
 
 
    볼트 고정한 모습과 작은 미니 스패너로 돌려주시면 됩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한개더 만들어 줍니다. 철천지에서 판매하는 피크닉테이블은 지금까지의 과정을 작업하여 보내드리며 간단히 패널 얹어 고정하시는것만 하면 되게끔 편하게 제품화 하였습니다.  


 
 
 
    이제 볼트와 와샤로 고정한 측판 두개를 양쪽으로 세우고 가운데 사이에 패널을 얹어 고정을 해줍니다. 피스를 튼튼하게 박아주세요~  


 
 
 
    그런 다음 패널을 사진과 같이 얹어줍니다. 이 패널은 의자가 되는거구여~ 그 위쪽에 올려주시면 상판이 됩니다. 간격을 예쁘게 잘 띄어 고르게 배치해주세요. 패널에는 따로 나사구멍이 나 있지 않기 때문에 피스를 잘 고정해주어야 합니다. 패널 고정작업까지 끝났으면 완성입니다.상판 가운데 구멍을 뚫어 보내드립니다. 파라솔을 끼울수 있어요.  



 
 
 
    야외에 가져가 보았습니다. 방부용 화이트 스테인을 칠해주고 파란색 파라솔도 꽂아보았어요. 자연과 어울려 하나의 낭만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베란다나 정원 시골 마당등에 두어 오란도란 앉아서 먹기도 하고 수다도 떨고 이런 공간 갖고 싶지 않으세요??    
 




 
 
인테리어소품,디자인가구,패브릭,리폼,DIY 천이백엠

글 : 철천지(
http://www.77g.com) | 제공 : 이지데이

피크닉테이블 제작설계도 첨부화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