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상반기 여성능력개발센터 교육 수강생 모집!! 27일가지 국선도, 헤어미용, 바리스타 등 15개 강좌, 283명 모집
남해여성능력개발센터는 9일부터 27일까지 여성의 자격취득 및 여가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2년 상반기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운영되는 교육은 모두 15과목으로 283명을 선착순 모집해 2월 6일부터 과목별로 2∼5개월 간 운영할 계획이다.

운영 과목으로는 자격취득을 위한 헤어미용사 초·중급, 한식조리기능사, 양식 및 중식조리기능사, 피부미용사반이 개설되며, 여가선용을 위해 한국무용 초·중급, 국선도(기체조와 명상), 벨리댄스, 홈패션, 노래교실도 열린다. 또 직장인을 위한 야간취미 강좌를 열어 커피 바리스타, 일품요리, 퀼트, 꽃꽂이반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특히 상반기 신설한 국선도 과목은 기체조와 명상을 통해 몸과 마음을 맑게 하는 정통심신수련법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과목이 될 것이다"며 "수강생의 수준을 고려하여 헤어미용사와 한국무용반은 초·중급을 나누어 효과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했다.

수강 신청은 여성능력개발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전화(860-8923∼6)로 접수 하면 되고, 수강료 입금 순으로 최종접수를 마감한다. 수강료는 월 1만원이며 교재비 및 재료비는 수강자 부담이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