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시트콤 “프렌즈” 덕분에 유명세를 타게 된 라-지-보이(La-Z-Boy) 체어 이후로 럭셔리 리클라이너 소파가 모두의 위시리스트에 올라가고 있다. 앉아서 텔레비전 보기에도 딱이고, 그냥 누워 자기에도 딱이니까 말이다. 그런데 중국에서 나온 강력한 경쟁품이 라-지-보이 체어의 인기를 주춤하게 만들 태세이다. ‘아이시트(iSeat)’라고 하는 이 리클라이닝 소파는 전세계 아이폰 사용자들을 겨냥한 럭셔리 체어로, 편안함뿐 아니라 아이폰 도크와 스피커까지 장착하고 나왔다.

 


‘아이시트’에는 또한 음료수 홀더와 뮤직 도크도 있다. 아이폰 뮤직 라이브러리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사람이 앉아서 음악을 들으며 맥주를 마시기에 완벽한 의자라 불러 마땅하다.

 


이 리클라이닝 체어에는 이 밖에도 여러 가지 장점이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블루투스 기능이다. 의자 하나에 최신 기술을 총집합시켜 놓은 셈이다.

 


이외에도 별도의 SD 슬롯과 USB 포트가 있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이 다목적 의자를 살 이유는 충분하다. 다만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라면 ‘아이시트’를 사기 위해 400달러나 되는 거금을 들이는 것이 반드시 좋은 생각은 아닐 것이다. 아무래도 이 의자의 최고 가치를 끌어내어 누리려면 아이폰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한편, 의자로서의 가치만 생각해볼 때 이런 종류의 리클라이너 소파치고 400달러면 상당히 높은 가격이다. 따라서 여러 가지 IT 기술을 접목시키느라 편안함과 품질 등 의자로서 갖출 기본 요소를 소홀하지 않았는지 세심하게 따져보고 구매해야 할 것이다.

 


http://trendsupdates.com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