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카라콜라(La Caracola)는 멋진 의자

가 구 2011.11.05 01:27 Posted by livinginfo
‘라 카라콜라(La Caracola)’는 멋진 의자

파마(Fama)社에서 나온 현대적 가구들을 둘러보다 보면 파격적이고 독특한 가구들이 일부 눈에 띈다. 예를 들어, 위 사진에 나온 ‘라 카라콜라(La Caracola)’는 멋진 의자인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함께 달려있다. 전화 탁자로 사용하면 딱 맞을 것 같은 크기다.


또 다른 가구 ‘폴린(Pauline)’은 등받이가 있는 긴 의자로 앞바퀴가 달려있어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따라서 사용자는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밀고 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집에 돌아온 이후 옷을 벗어 옷장에 걸기가 귀찮아 순수하게 옷을 올려 둘 목적으로 침실에 의자를 둔 사람이 몇이나 될까? 또는 이러한 목적으로 방의 한 구석을 할애한 사람은 얼마나 될까? 갈란(Galan)은 이러한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갈란의 형태는 옷을 걸어두기에 안성맞춤이고 옷을 걸쳐두므로 주름이 생기지도 않는다. 게다가 의자로서의 기능도 하면서 의자 아래의 속을 비워 훌륭한 저장고로 이용할 수 있게 했다.


파마의 가구들은 색상과 패턴이 역동적이고 눈에 띄지만, 의자 본래의 기능인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처로서의 기능도 빠짐없이 충실히 수행한다.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를 잘 이루었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은 사람들은 파마의 웹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http://www.google.com/


TAG


 

티스토리 툴바